한국일보 | 2012. 10. 30.
“과자 한 봉지에도 예술적 감성 담았죠”
‘아트 경영’에 푹 빠진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
“과자 제품 차별화엔 한계 예술적 서비스로 고객에 호소”
임직원 모두 시 짓고 조각하고… 포장지·제품 모양에 활용
5년 전부터 송추아트밸리 조성 무명 조각가들 위한 공간제공
제품 구매하면 초대권 혜택도.
(하략)
한국일보 | 2012. 10. 30.
“과자 한 봉지에도 예술적 감성 담았죠”
‘아트 경영’에 푹 빠진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
“과자 제품 차별화엔 한계 예술적 서비스로 고객에 호소”
임직원 모두 시 짓고 조각하고… 포장지·제품 모양에 활용
5년 전부터 송추아트밸리 조성 무명 조각가들 위한 공간제공
제품 구매하면 초대권 혜택도.
(하략)